맨위로 맨아래로
닫기
스크랩상품 포인트 비회원예약조회 오늘본상품

자주묻는질문

질문 예약 예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답변 검색 또는 상담을 통해서 원하는 보트와 일정이 정하시면 예약을 진행합니다. 예약을 신청하시면 바로 보트회사와 연락하여 영업일 기준 24시간 ~ 48시간 안에 ...
질문 예약 그룹이나 챠터도 예약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그룹이나 챠터 예약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예약보다는 카카오톡 채널 또는 전화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시면 좀더 빠르고 정확한 상...
질문 예약 홈페이지에 나와있지 않은 보트는 예약이 불가능한가요?
답변 다이브트래블에서는 전세계 모든 보트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기존의 고객선호도, 보트 컨디션 등을 고려하여 예약률이 높은 보트 위주로 실시간...
질문 결제 및 환불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답변 예약신청을 하시면 저희가 인보이스를 포함한 안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인보이스에는 예약금, 잔금, 입금기한이 현지 화폐로 표시되어 있으며 기한일까지 입금...
질문 결제 및 환불 카드 결제도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또한, 무이자 할부 역시 매달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카드결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진행이 가능하며 결제 금액을 개인결제창으로 띄워드립...
질문 결제 및 환불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답변 여행사 세법상(부가 46015-395, 2000.2.19) 해외로 보내는 고객수탁금은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질문 결제 및 환불 환율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답변 입금(결제)일 당일 네이버에 고시된 송금 보낼 때 환율로 적용됩니다. 입금(결제)하시는 금액의 대부분이 해외의 보트회사로 송금되는 금액이기 때문에 송금 보...
질문 결제 및 환불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해외 보트회사의 일반적인 취소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출발 100일 전 예약금 제외 100% 환불 (은행 수수료 및 환차손 제외) - 출발 99일 – 61일 전 5...
질문 여행상품관련 팁은 얼마가 적당한가요?
답변 보편적인 팁 문화에 말씀드리기 앞서 팁은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에 따라 지불하시면 되고 불만족스러워서 지불하지 않으시겠다고 하셔도 뭐라 하는 사람은 없습...
질문 여행상품관련 최소 다이빙 로그나 레벨이 있나요?
답변 지역이나 일정에 따라 최소 다이빙 로그와 최저 다이빙 레벨이 정해져 있는 트립이 있으며 그런 트립의 경우 예약시 저희가 미리 확인합니다. 바다에도 난이도...
1